이상민 이진호 / 이진호 유튜브 캡쳐
이상민 이진호 / 이진호 유튜브 캡쳐

방송인 이상민이 가수 박군 결혼식 축의금으로 300만 원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

16일 이진호는 자신이 운영 중인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충격 단독!! 이상민 68억 빚쟁이라면서.. 박군 축의금 300만원 실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직접 이상민과 전화통화를 연결했다.

이진호는 이상민에게 "이번 박군 씨 축의금 정말 많이 하셨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냐"라고 물었다.

이상민은 "박군이 결혼을 하는데, 개인적임 감정이 친형 같다. 원래 결혼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괜찮다고 하더라"라며 "이후 세탁기가 필요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찾아보니까 300만 원 정도 하길래 축의금을 내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호는 "가족처럼 든든하게 지켜주고픈 생각이 있었보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상민은 "그래서 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진호는 "원래도 축의금을 많이 하시는 편이냐"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전 30만 원씩 한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박군에 대해 이상민은 "박군이 전 소속사와의 문제 때문에 돈을 많이 못 번 것도 있다. 결혼을 하면 또 금전적으로 (아내와) 사고싶은 것도 있을텐데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 금액을 하니까. 그게 300만 원이라는 금액이 된거다"라고 설명했다.

"박군은 어떤 후배고 어떤 사람이냐"라는 질문에 이상민은 "예의 바르고 일단 너무 착하다"라며 "조심스럽게 부탁을 해서라도 자기가 좋은 쪽으로 조건을 만들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이 좀 부족하다. 그런 부분을 옆에서 돕고 싶다. 나머지는 정말 다 좋은 친구다. 뭐 다른 문제점이 보이지 않는다"라고 박군의 인성을 극찬했다.

이진호는 "이게 금액이 크기 때문에 알려지면서 비난도 나오고 욕도 먹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을 거 같다"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각오했었다. 그럼에도 박군이 지금 태어나서 지금 이시기에 하는 결혼이 평생에 있어서 큰 축제지 않냐. 얼마나 좋았겠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동안 참 힘든 일들을 겪었고 본인에게 있어서는 평생 이보다 더 큰 축제가 있을까 할 정도로 좋은 날인데 제가 뭐 그거 가지고 불편한 분들이 뭐라고 할 지언정 내가 박군에게 하고 싶은 걸 하는 게. 또 신부측 부모님들에게도 '저 사람이 박군에게는 참 든든한 형이구나'라는 생각을 꼭 들게 하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