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이성경·엠마스톤·김고은 / 놀면뭐하니 캡쳐
 송혜교·이성경·엠마스톤·김고은 / 놀면뭐하니 캡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죽음의 조가 완성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블라인드 오디션, 보류자 면접을 모두 마친 참가자들이 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지막 참가자 앤 해서웨이가 등장했다. 그는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불렀고, 심사위원들은 감동을 받았다. 이에 유팔봉, 엘레나킴, 콴무진은 올 합격을 선사했다.

오디션과 보류자 면접 결과, 김혜수, 이성경, 송혜교, 김서형, 소피 마르소, 공효진, 윤여정, 김태리, 나문희, 엠마스톤, 손예진, 김고은, 전지현, 앤 해서웨이, 제시카 알바 등 15명이 합격했다.

먼저 할미봉에는 소피 마르소, 김서형, 윤여정, 앤 해서웨이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신선봉에는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비로봉에는 공효진, 손예진, 김혜수, 나문희, 김혜수, 대청봉에는 송혜교, 김고은, 엠마스톤, 이성경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윤여정은 권진아, 김태리는 라붐의 소연, 나문희는 박진주, 전지현은 나비, 앤 해서웨이 윤은혜, 공효진은 미주 등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성경은 씨야 이보람, 송혜교는 가수 쏠, 김고은은 엄지렐라(엄지윤), 손예진은 조현아, 소피마르소는 박혜원 등으로 지목됐다. 제시카알바는 채정안, 엄정화로 추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