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반전+상큼 매력 공개된다!(사진=쿠팡플레이)
가수 송가인 반전+상큼 매력 공개된다!(사진=쿠팡플레이)

가수 송가인이 신곡 발매 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19회 호스트로 가수 송가인이 발탁됐다.

매주 꽉 찬 재미로 풍성한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가 19회 호스트로 가수 송가인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트롯'을 통해 혜성처럼 등장한 송가인은 압도적인 가창력과 희로애락을 담은 무대 매너로 단숨에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엄마 아리랑’, ‘꿈’ 등 발표하는 음반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전무후무한 트로트 대세로 자리매김한 송가인이 이번에는 코미디 쇼에 도전해 이목을 모은다. 무대 위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은 물론 솔직한 입담과 구수한 유머 감각으로 매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온 송가인.

남다른 끼와 재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선보일 무궁무진한 활약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배가된다.

이에 송가인은 “항상 무대 위에서 노래를 통해 희로애락을 전해왔는데, 이번에는 웃음과 즐거움을 제대로 선사해 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해 송가인이 선사할 흥겨운 코미디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매주 반전 매력을 탑재한 호스트들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는 'SNL 코리아 시즌 2' 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