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제공=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전상철 학장직무대리, 이하 '청주폴리텍대')는 5월 9일 오픈캠퍼스 투어를 통해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교수 및 원생들의 방문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교육정책학과 교수와 원생 총 18명이 청주폴리텍대의 교육훈련 시설과 교육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견학함으로써 폴리텍대학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하고 청주폴리텍대-한국교원대 간 상호 인적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캠퍼스 투어는 세움관 회의실에서 진행한 간략한 대학 소개를 시작으로, 메카트로닉스과 ▶반도체시스템과 ▶스마트팩토리ICT융합과 ▶전기에너지과 ▶컴퓨터응용기계과 순서로 전 학과 투어가 진행됐다.

이번에 방문한 교육청 소속 대학원생들은 간담회를 통해 폴리텍대학이 추진하고 있는 생애 전주기 맞춤형 교육과정을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졸업 후 소속 교육청에서 직업교육에 대한 교육행정과 정책을 수립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철 학장직무대리는 “오픈캠퍼스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인재들이 우리대학을 한층 더 잘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교원대학교와 적극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