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 어디서 볼까 '5월의 연가'(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 어디서 볼까 '5월의 연가'(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어버이날 선물을 선사한다. 

2022년 5월8일 부처님오신날이자 어버이날 가인이의 선물이어라.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이 5월9일 월요일이 2022년 대체공휴일 적용대상여부에도 관심이 컷지만 결과로는 적용대상이 아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송가인 무료 온라인공연이 팬들에게 관심사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5월은 가족의 달이고, 그중에서도 어버이날은 가장 특별한 날”이라며 “어느 곳에서나 누구나 볼 수 있는 공연에 의미를 두고 온라인 특집쇼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휴대전화와 컴퓨터 등을 통해 제 공연을 편하게 보셨으면 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님께서 제 노래를 듣고 즐거워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어버이날 당일인 8일 일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방송하는 ‘송가인과 함께 하는 어버이날 특집-5월의 연가’(이하 5월의 연가)에 출연한다. 

송가인은 ‘5월의 연가’에서 최근 발표한 정규 3집 ‘연가’의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해 히트곡과 트로트 메들리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어버이날 무료 공연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위해 밴드 라이브와 네이버 나우(NOW.)의 이머시브 사운드를 적용해 함께 진행한다. 멋진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송가인의 무료 온라인 공연은 8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5월의 연가’라는 테마로 펼쳐진다. ‘5월의 연가’ 방송 직후에는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당첨된 500명의 팬들과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5월의 연가’ 방송 직후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당첨된 500명의 팬들과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바이브의 ‘파티룸’은 뮤직 스트리밍과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결합한 서비스로, 파티룸이라는 온라인 소통방에 참여한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음성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 지난달 27일 오후 2시부터 4일 오후 2시까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4월 4주차 남녀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를 진행한 가운데 영탁과 송가인이 각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는 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의 피지컬 음반(CD)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연가’ 피지컬 음반은 72페이지의 송가인 포토북과 CD, 세 가지 버전의 랜덤 포토카드와 북마크, 포스터 등 팬들을 만족시킬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송가인은 지난달 2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연가’의 음원을 발표했다. ‘연가’는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과 ‘기억 저편에’를 포함해 ‘장미꽃의 전설’, ‘월하가약’, ‘밤차에서’, ‘사랑의 꽃씨’, ‘내 사랑 비타민’, ‘물음표’, ‘시간이 머문자리’ 등 10곡이 담겼다.

메인 타이틀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은 국민가요 ‘동백아가씨’의 작곡가 故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이다. 분단의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실향민의 애환과 보고 싶은 가족의 그리움을 슬픈 선율과 애절한 노랫말로 담아낸 정통 트로트 곡이다. 송가인의 명품 보이스가 곡을 한층 더 슬프고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인 ‘기억 저편에’는 송가인과 수차례 호흡을 맞춘 이충재 작곡가의 곡이다. 포크 바운스의 리듬으로 송가인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음악이다. 그리움에 잠 못 드는 가을밤처럼 기억 저편에 사랑이 남아 있는 당신에게 위로를 건네는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 ‘연가’에는 이루지 못한 가슴 아픈 사랑의 전설을 그려낸 ‘장미꽃의 전설’, 간절한 소망을 노래하는 ‘월하가약’, 낯선 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밤차에서’, 사랑의 애증을 표현한 ‘사랑의 꽃씨’, 밝은 느낌의 사랑곡 ‘내 사랑 비타민’, 정통 가요의 국악풍을 접목시킨 ‘물음표’ 등이 담겼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