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나리학당' 아역배우 오아린-오한결-이경훈-김지율 등장 예고(사진=TV조선)
'개나리학당' 아역배우 오아린-오한결-이경훈-김지율 등장 예고(사진=TV조선)

'개나리학당'에 아역 배우 오아린-오한결-이경훈-김지율이 등장한다.

11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 10회에서는 제1회 ‘아육대(아이들 육상 선수권대회)’를 위해 초호화 아역 배우 군단인 오아린-오한결-이경훈-김지율 4인방이 출연한다.

먼저 SBS ‘언니는 살아있다’ 홍시 역부터 ‘황후의 품격’ 아리공주까지, 팔색조 아역 배우 오아린은 각 배역에 맞는 연기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맛깔난 자기소개를 했고, 이를 지켜보던 붐은 “드라마를 지금 몇 편을 본 거야”라고 극찬했다.

더욱이 오아린은 몸 풀기로 댄스를 준비했다며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에 맞춰 강렬한 털기 춤을 추는 반전 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귀때기 아들 우필 역으로 배우 현빈, 손예진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아역배우 오한결의 등장에 개나리들은 손으로 입을 가리며 감탄했고, 김유하는 박수를 치며 “알지, 알지! 사랑의 불시착 알지!”라며 격하게 반겨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들의 환영에 힘을 얻은 오한결은 MZ세대 대세곡인 비오의 ‘카운팅스타’를 부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지난 설 특집 당시 ‘개나리학당’에 놀러왔던 TV CHOSUN ‘엉클’의 주역 이경훈은 지난번 퀴즈를 너무 못 맞혀서 아쉬웠다며 “오늘은 운동이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는 의욕을 내비쳤다.

그리고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 ‘리틀 송가인’으로 불리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김지율이 등장하자 김유하는 “예쁘다 우리 언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지율은 구수한 트로트 한 곡조를 뽑으며 상대팀을 기선 제압해 다가올 경기를 기대하게 했다.

드디어 체육대회의 꽃인 줄다리기를 시작으로 제 1회 ‘아육대’ 문이 활짝 열렸다. 특히 ‘개나리학당’ 공식 앙숙으로 활약 중인 안율과 김태연은 상대 팀으로 맞붙게 되자 서로를 디스하는 3행시 공격을 가해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

개나리들은 본인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이를 악물고 시합에 임했고, 이중 김태연은 승부를 좌우하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며 소녀 장사에 등극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붐과 정동원 선생님이 결국 경기에 끼어들어 줄을 붙잡고 매달려 폭소를 일으켰던 것. 아이들의 경기에서 선생님들의 싸움으로 변질된 줄다리기 시합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리고 개나리들은 서로의 다리를 연결해 더 길게 다리를 찢어야하는 ‘릴레이 다리 찢기’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양말까지 잡아 늘리는 등 잔머리를 가동했다.

붐 선생님 역시 김유하의 양말을 있는 힘껏 잡아당겼고, 아이들은 너덜너덜해진 김유하의 양말을 보며 박장대소했다. 또한 개나리들의 자존심이 걸린 씨름 대결에서, 막내 임지민과 김유하는 경기에 앞서 칭찬 타임을 갖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돌변한 눈빛으로 박빙의 경기를 펼쳐 긴장감을 높였다.

두 사람 뿐 아니라 매 라운드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박빙의 경합이 계속되면서 제1대 개나리장사 타이틀을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를 주목케했다. 이와 더불어 개나리들과 아역 배우 군단이 승리를 위한 열정과 노력을 불사른 제1회 ‘아육대’ 최종 승리 팀은 과연 어디일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개나리 멤버들과 아역 배우 군단이 ‘아육대’ 게임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임하며 시종일관 폭소를 터지게 했다”며 “긴장감 넘치는 체육대회는 물론 귀호강 즉석 콘서트가 함께 할 제1회 ‘아육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 CHOSUN ‘개나리학당’ 10회는 11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개나리학당은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프로필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