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 (사진=KBS)
국가대표 와이프 (사진=KBS)

‘국가대표 와이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KBS 1TV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극본 김지완, 연출 최지영)는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는 서초희(한다감 분)의 고군분투를 그리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출연진으로는 배우 한다감 한상진 심지호 금보라 양미경 조은숙 윤다영 신현탁 정보민 등이 있다.

앞서 방배수(안석환 분)는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오장금(양미경 분)을 찾아가 “갑상선암 최고 권위들 찾아서 아주 말끔하게 고쳐주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장금은 “저 죽을병 아니다. 수술도 잘 됐고, 호르몬 약만 잘 챙겨 먹으면 된다”고 답했다.

또 노원주(조향기 분)는 남편 방형도(신승환 분)에게 “상속자가 강적이다. 아버님 첫사랑이 서초희(한다감) 엄마”라고 말했다.

서초희는 자기 가족을 도와주려고 했던 방배수를 찾아가 초희는 “돌아가신 저희 아버지의 특허 사건에 관련 있으시냐?”고 물었다. 방배수는 “전혀 관련 없다고는 말 못 하겠다. 실은 작은 애기 아버님께서 말이여”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회 예고에 따르면 서초희는 그토록 궁금해하던 배수의 사연을 알게 된다. 배수는 선덕(금보라)에게 드디어 자신의 유언장에 적힌 상속자가 누구인지 털어놓는다. 이에 ‘국가대표 와이프’가 어떤 엔딩을 맞이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는 ‘으라차차 내 인생’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