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룡 나이·프로필 화제 "45억 빚 아내 덕분에..."(사진=MBN)
가수 김범룡 나이·프로필 화제 "45억 빚 아내 덕분에..."(사진=MBN)

가수 김범룡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와이프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김범룡이 빚을 지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김범룡이 무려 45억에 달하는 빚을 모두 아내 덕분에 갚을 수 있었다고 밝힌 것.

이날 방송에서 모든 재산을 압류당했다고 털어놓은 김범룡은 "어느 날 걱정 말라는 이야기만 듣고 있다 갑자기 모든 게 차압 당하고 압류당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때가 10년이 좀 넘었다. 그래서 집, 적금, 노후대책 만기보험, 내 저작권료, 주식까지 모든 게 다 압류당했다"고 설명했다.

김범룡은 "그렇게 무일푼이 된 상황에서 몇십 억 빚이 되니까 우울증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말 죽고 싶더라. 저와 비슷한 경험 많이 있을 텐데 내가 겪으니까 희망이 없더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범룡에게 터닝 포인트가 된 것은 바로 아내였다.

김범룡은 "아내가 보통 잔소리가 있는 편인데 위기가 닥치니까 오더니 내 꼴을 보고 '내가 있잖아 날 믿어' 이러더라."고 강조했다.

그는 "나는 거기서 아내가 '내가 그럴 줄 알았어' 했으면 에이 너 죽고 나죽자 했을텐데 남자는 참 단순하다. 여자가 한마디 한다고 희망이 생기더라. 믿어주는 사람 한 사람만 있으면 된다. 주위에서 못 살지 않았나 보다. 선배, 후배, 친구들이 집에 찾아와서 너 큰일 났다며 계속 꺼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하 김벙룡 프로필

출생

음력 1959. 6. 3. 서울특별시

신체

168cm, 59kg

가족

슬하 2남

학력

충북대학교 서양화과 학사

데뷔

1985년 1집 앨범 [바람 바람 바람]

나이

64세(만 62세)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