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국 UAE 축구 중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서 패배(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속보]한국 UAE 축구 중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서 패배(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방송, 생중계, 한국 선발 라인업, 선발 명단, A조 조별 순위, 피파랭킹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9일 오후 10시 45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UAE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10차전 경기를 펼쳤다.

한국은 UAE에게 선취점을 내주며 후반전 0-1로 끌려갔다.

파울루 벤투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아랍에미리트(UAE)전에 김진수, 김민재, 정우영, 손흥민, 이재성, 황희찬, 황의조, 김영권, 조현우, 권창훈, 김태환을 배치했다.

대기명단에는 김승규, 윤종규, 남태희, 이동준, 김동준, 박지수, 조영욱, 이재익, 권경원이다.

전반전 39분 이재성이 올린 크로스를 황의조가 다이빙 헤더로 연결했다.

하지만 골대를 살짝 빗겨가 아쉬움을 자아냈다.

또 전반 42분 코너킥 상황에서 흘러나온 공을 황희찬이 슈팅으로 이어갔지만 크로스바를 강타해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후반전 UAE의 선제골이 터졌다.

스로인 상황에서 그대로 압둘라 수하일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공을 몰고가 선취골을 기록했다.

후반 90분 상대 골라인 앞에서 손흥민이 프리킥을 멋지게 찼지만 UAE 골키퍼에 막히고 말았다.

이후 한국은 동점골을 뽑아내지 못하며 UAE에게 패배해 첫 1패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