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출연확정 OCN '블라인드' 속 어떤 役?(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 출연확정 OCN '블라인드' 속 어떤 役?(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을 공식화한 것.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에이핑크 정은지가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의 ‘조은기’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블라인드’는 평범하기에 억울한 피해자가 된 사람들 그리고 불편한 진실에 눈을 감은 가해자들에 대한 내용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판타지오 첫 제작 드라마로, 드라마 ‘신의’, ‘터널’, ‘보이스 4’ 등의 신용휘 PD와 드라마 ‘반올림’, ‘안단테’를 집필한 권기경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극 중 정은지는 사회복지사 ‘조은기’ 역을 맡는다.

조은기는 산전수전 다 겪은 뒤 한 아이라도 더 손을 잡아주고자 하는 사회복지사로, 나이답지 않게 대범하고 달관한 듯한 태도가 인상적인 인물이다.

정은지는 세 여자의 우정과 일상을 유쾌하게 그린 ‘술꾼도시여자들’에 이어, ‘블라인드’를 통해 장르물로 돌아오며 상반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은지는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Mr.Chu’, ‘NoNoNo’, ‘LUV’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2월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으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기록 경신-음악방송 1위 등 여전히 강력한 ‘레전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