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영선, 독특한 엄마캐릭터로 안방극장 복귀한다.

배우 김영선 오정자역
배우 김영선 오정자역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tvn '유퀴즈온더블럭' (이하 유퀴즈)에서 '언성히어로'특집 방영이후 화제의 인물이 되었던 배우김영선의 차기작 소식이 알려졌다.

유퀴즈에서 그녀의 독특한 이력과 개그맨 조세호를 울린 모습에서 인간적인 면과 진정성 있는 면에 많은 팬을 확보하였고 그녀를 향한 응원과 더불어 그녀의 작품을 기다리고 있었다.

방송 이후 따뜻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하겠거니 예상하고 있었지만, 예상과 달리 그녀가 선택한 작품은 kbs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여주인공인 정수정(오강희역)의 골칫거리 엄마인 오정자로 분해 보여 질 예정이다.

배우김영선이 연기하는 오정자역은 여주인공 강희(정수정)의 엄마로 잘 살고 싶지만 아는 게 잘 못 사는 것 밖에 모르는 겉과 속이 다른 인물로써 연기가 까다로운 캐릭터일 수 있다.

유퀴즈에서 보여줬던 순박한 김영선의 모습만을 떠올리면 '과연?'이라는 물음표를 붙였겠으나 그녀가 그동안 했던 영화나 드라마들의 캐릭터를 떠올려본다면 '과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보기와 다르게 도전적인 인물들을 거침없이 연기 했었다. 늘 다른 캐릭터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고 그 역할들이 한 사람의 배우가 연기했음을 눈치채지 못했을 정도로 그녀만의 독특한 해석으로 늘 다른 색의 캐릭터를 구현해 왔기에 그녀가 연기하는 '오정자'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다려지고 궁금하며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드라마 '경찰수업'은 유관모감독 연출, 민정작가와 배우 차태현, 진영, 정수정 주연으로 올 7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