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세종호수공원 내 <노무현 기념공원> 방문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세종시을 김병준 후보(미래통합당 중앙선거대책위/중부권 선대위원장)는 27일 오전 세종호수공원 내 <노무현 기념공원>을 방문했다.

▲ 미래통합당 김병준후보

김 후보는 "세종시는 한 정파가 독점할 수 있는 도시가 아니다"면서"시를 대표하는 정치인들이 세종을 한 정파의 도시인 것 마냥 여긴다면 세종의 미래가 없다"고 강조했다.

▲ 미래통합당 김병준후보

김 후보는 세종시와 노무현 대통령과의 인연을 강조하며 "90년대 초반부터 노무현 대통령과 행정수도 이전에 대해 뜨겁게 이야기하던 시절을 되새기며 세종시에 대한 제 꿈을 다시 한 번 더 가다듬기 위해 노무현 기념공원을 방문했다"면서 "화합의 정치, 상생의 정치가 사라지고 노무현 대통령과 그 정신을 한 정파가 독점하며 노무현 팔이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최근 민주당의 위성정당 창당 및 의원 꿔주기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이해찬 대표와 관련해서 김 후보는 "노무현 대통령이라면 무슨 수를 쓰더라도 그런 위성정당을 창당하지 않았을 것이다"면서 "위선을 앞세우며 노무현 팔이를 하는 게 노무현 정신인가! 누가 노무현을 팔고 누가 노무현을 배신했는지 이해찬 대표든 누구든 토론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오늘 반문 연합군단으로 선대위 드림팀을 꾸리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