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To The Sky의 ‘가슴 아파도' 리메이크

(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INS Entertainment(아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의 신인수대표가 다시 한번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성사시켰다.

아이앤에스엔터테인먼트는 " <REPLAY> Project의 첫 번째를 함께 한 필리핀 아티스트 Daryl Ong(대릴 옹)과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어 리메이크 음원이 오는 24일 오후6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Daryl Ong(대릴 옹)은 지난 [Replay] 프로젝트에서‘Stop My Heart’(가슴아 그만해 – MC THE MAX 원곡)를 불러 아시아의 팝 발라디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는 등 필리핀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큰 사랑에 힘입어 다시 한번 [Replay]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지난6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미국의 신예 흑인 R&B여가수Jenny Lyric(제니 리릭)의 ‘CLOSER’에 이어 Daryl Ong(대릴 옹)이 참여한 곡은 2005년 드라마 패션 70’s의 OST로도 잘 알려진 Fly To The Sky의 ‘가슴 아파도'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 환희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브라이언의 담담하고 섬세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FLY TO THE SKY의 대표 곡이다.

▲ [사진=Even If It Hurts(가슴 아파도- FLY TO THE SKY 원곡)]

[REPLAY]프로젝트에서 Daryl Ong(대릴 옹)은 영어로 개사하여 원곡의 애절함은 살리고 자신만의 팝적인 감성으로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곡으로 재해석하였다.

한편 [Replay]프로젝트는 신인수 작곡가의 역대 히트곡들을 해외 실력파 아티스트의 색을 담아 새롭게 재탄생한 곡을 공개하는 프로젝트이다. 해외 및 온라인 상에서 유명한 실력파뮤지션을 국내에 소개함과 동시에, 그들을 통해 다양한 국내 히트곡들을 해외에 알리고 있다.

9월 24일(월) 오후6시에 공개될Daryl Ong(대릴 옹)의 ‘Even If It Hurts’를주요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