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파자마 프렌즈'

장윤주의 시선을 강탈한 조이의 수영복 패션이 공개된다.

2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이번주 라이프타임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에서는 출연진들의 화끈한 호캉스 밤이 공개된다.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는 극강 케미를 자랑하며 달밤의 수영장 파티부터 흥 넘치는 댄스 클래스까지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

'파자마 프렌즈' 2화에서는 차가운 물도 막을 수 없었던 장윤주, 송지효의 꿀잼 물놀이와 온천에서 몸을 지지는(?) 아재 감성 조이, 성소의 속마음 토크가 펼쳐진다. 수영장에서 장윤주의 시선을 고정시킨 '섹시 다이너마이트' 조이의 수영복부터, 메이크업을 신경 쓰지 않고 즐겁게 수영을 즐기는 4MC의 모습을 통해 '파자마 프렌즈'의 본격 케미가 시작될 예정이다. 

'파자마 프렌즈'에서만 볼 수 있는 송지효의 의욕 넘치는 삐걱댄스와 '댄스 천재' 조이, 성소의 춤실력도 공개된다. 호캉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모닝 줌바댄스 클래스에서 레드벨벳 조이와 우주소녀 성소는 선생님의 춤을 복붙(복사 붙여넣기)하는 현직 아이돌의 위엄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파자마 프렌즈'는 해외 여행이나 긴 여행을 대신해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훌쩍 떠날 수 있는 호캉스의 매력을 세련된 연출로 보여줘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이자 요즘 세대가 즐기는 가장 가성비 높은 소확행이자 휴식인 호캉스의 짧은 여유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게 되는 프렌즈들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낯가림을 100% 극복한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가 수영장과 줌바댄스에서 환상 케미를 보여줄 '파자마 프렌즈'는 22일 밤 10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