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신인 래퍼 박현진과 에이칠로가 폭풍 같은 랩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현진과 에이칠로가 최근 딩고 프리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버킷리스트'의 라이브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현진과 에이칠로는 교실을 배경으로 폭풍 같은 랩을 시원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14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긴장감이 전혀 보이지 않은 모습으로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특히 박현진과 에이칠로는 특유의 재치 넘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 팝스타 마틴(Marteen)이 깜짝 등장, 두 사람의 무대에 함께해 더욱 화제를 더했다.

라이브 영상을 통해 유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현진과 에이칠로는 지난 16일 신곡 '버킷리스트'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재능을 선보인 바 있다.

신곡 '버킷리스트'는 죽기 전에 꼭 해보고자 하는 것들을 적는 리스트를 뜻하는 단어 '버킷리스트'에서 착안한 곡으로, 두 사람이 자신의 꿈을 이뤄 가면서 해내고자 했던 것들을 적어 내려가고 외치는 내용을 담았다.

박현진과 에이칠로는 자신들의 천재성을 유감없이 드러낸 이번 신곡을 통해 유려한 강약 조절과 자신감을 담은 가사로 모던한 랩 곡을 탄생시켰다는 평을 얻기도 했다.

한편, 박현진과 에이칠로가 선보이는 특별한 '버킷리스트' 라이브 영상은 딩고 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