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다.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온다는 소식에 따사로운 가을 볕이 아쉽기만 하다. 다가오는 10월, 짧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여행을 떠나보자.

롯데호텔제주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 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10월 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예약 전용 상품으로 아름다운 전망이 한 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룸 1박, 아시아나 항공권 2인, 중형 렌터카 54시간(차량 랜덤 제공, 보험료 별도),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이용, 헬스장, 사우나, 실내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2인)으로 구성 돼 있다.

여기에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투숙기간 동안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이용권, 공항-호텔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세심하게 배려했다.

가격은 2인 1박 기준 27만원부터이며, 박당 5만원 추가 시 1인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항공편은 매일 김포에서 오후 2시 25분부터 4시 5분까지, 제주에서 오후 7시 45분부터 9시 5분까지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가능여부와 가격은 날짜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의 '가을, 쉼을 그리다'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휴식을 즐기는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롯데호텔제주 #쉼을그리다 #제주여행을 업로드 하면 된다. 게시물을 본관 8층의 ACE클럽에서 인증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