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시원한 가을밤을 뜨겁게 달궈줄 올패밀리뮤직페스티벌이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자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2018AFMF 올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이러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夜확행’을 타이틀로한 뮤직 페스티벌이다. 소확행은 물론 야간까지 확실하게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이다.

본 페스티벌은 더매니아그룹, ㈜베스트원, JJ기획, KBM시큐리티, 라라엔터테인먼트, 허브플래닝을 통해 주관되며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부스와 체험부스, 이벤트부스, 프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입점을 준비 중이다. 저녁에도 역시 야시장, 야간공연, 야간캠핑, 야식당으로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은 날짜에 따라 각각 라인업이 달라지는데, 12일은 댄스와 힙합, EDM공연으로 신나게 달릴 수 있고, 13일은 K-POP 공연이, 14일은 2070 타이틀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2018AFMF 공연 관계자는 “티켓의 수익금 일부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일산지역한부모 가정에 장학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페스티벌과 함께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2018 AFMF 올패밀리뮤직페스티벌 자세한 참여 라인업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