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파자마 프렌즈

'파자마 프렌즈' 네 명의 출연진이 민족 대명절을 앞 두고 깜짝 추석 인사를 전했다.

라이프타임은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 출연진 장윤주,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가 '파마자 프렌즈'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달하는 영상을 공개했다.파자마 프렌즈는 4인 4색의 한복을 차려 입고 "파자마 프렌즈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멘트를 전달한다.이들의 화기애애한 추석 인사 영상과 파자마 프렌즈의 한복 맵시가 돋보이는 사진들은 '파자마 프렌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주 화제 속에 첫 방송을 마친 '파자마 프렌즈'는 이번주부터 방송 시간을 30분 앞 당겨 밤 10시 30분부터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첫 방송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보여준 맏언니 장윤주, '더위 먹은 집순이'의 털털한 캐릭터를 선보인 송지효,청춘에 대한 고민을 전달한 레드벨벳 조이, 막내답지 않은 성숙함부터 건강식품 마니아(?)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우주소녀 성소까지 '파마자 프렌즈'에서 처음 만난 네 명 출연진의 완벽한 조합이 근래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드문 최고의 케미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파자마프렌즈’는 이번주 2회부터 편성시간을 30분 앞 당겨 매주 토요일밤 10시30분 본방송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