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디쉬 산진해찬 프로모션, 가족연 할인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추석

▲ 오크우드 호텔 서울 '빠네 파스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강남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레스토랑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 가족과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기에 좋은 새로운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 ‘산진해찬’을 10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구성한 산진해찬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은 전통 한식부터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산진해찬 대표 메뉴로는 ▲ 뚝배기 육개장, ▲ 낙지 해물 순두부 찌개 , ▲전복과 곤드레 돌솥 비빔밥, ▲능이버섯 낙지 왕 갈비탕, ▲ 빠네 파스타, ▲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등이 있다. 특히 산진해찬은 세트로 이용시 식전 샐러드부터 커피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가족 모임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단품메뉴 3만원 부터, 세트 메뉴 4만 5천원부터이다. 

뿐만 아니라 오크우드 연회팀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9월 26일에 한해 가족연, 백일잔치, 돌잔치 이용 고객에게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기본 상차림, 인원수에 맞는 코스요리와 (양식/ 한식), 케이크, 샴페인, 무료사회까지 제공하는 패키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더불어 어린이 놀이방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연 행사로 인기가 높아, 가족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할 만 하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바는 특급호텔 20년 경력의 주방장이 엄선된 재료와 전통방식으로 한식을 제공하고 그외에 셀러드 파스타,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02년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7년 월드 트레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으뜸 시설상 등을 수상하였다.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