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주)코그미디어(대표 송지숙)와 두드림산모교실(대표 한지호)이 18일(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코그미디어 이금재 부사장과 두드림산모교실 한지호 대표가 참석한 협약식에서는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출산맘을 위한 육아교실, 태교를 위한 문화센터 등 여성과 관련된 각종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두드림산모교실은 매년 전국에서 개최되는 육아박람회에 참가해 임신부와 출산맘 그리고 일반인에게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구경북 저출산 극복 사회연대회의 구성윈인 두드림산모교실은 대구광역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부가 함께한 가족문화공연 행사에서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정을 인정받아 대구광역시장상을 수여받은 바 있다.

한편 두드림산모교실 한지호 대표는 "저출산 문제가 날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현 시점, 여러가지 행사와 박람회를 통해 예비맘들에게 다가가겠다"며 "코그미디어와 함께 손을 잡고 저변확대에 힘쓰며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양측이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그미디어 이금재 부사장은 "이번 MOU를 통해 당사가 기획하는 K-class와 두드림산모교실이 협력하여 산모교실, 예비부모교실, 어린이경제교실, 가족클래스, 기업체세미나 등 다양한 클래스를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