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BNK경남은행)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BNK경남은행은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 입장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세이상(신청일 현재) 개인고객이 오는 28일까지 투유뱅크앱(App)을 이용해 모바일뱅킹 이체거래한 후 응모하면 250명을 추첨해 2018 창원 케이팝월드페스티벌 입장권 2매를 준다.

모바일뱅킹 이체거래 뒤 응모방법은 투유뱅크앱 전체메뉴에서 통합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2018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 입장권은 휴대전화에 사전 발송된 당첨번호를 당일 현장에서 확인한 뒤 배부된다.

이와 함께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와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18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 개최 당일 현장에서 BNK경남은행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팔로우를 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간식과 음료 등 사은품을 준다.

또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2018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 이모저모를 사진에 담아 BNK경남은행 SNS에 등재하면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거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디지털금융부 박세연 부장은 "BNK경남은행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께 국내외 최대 케이팝 축제인 2018 창원 케이팝월드페스티벌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간편한 투유뱅크앱을 통해 모바일뱅킹 이체거래 후 입장권 당첨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의 후원으로 다음달 5일 오후 7시 창원스포츠파크에서 열리는 2018 창원 케이팝월드페스티벌(2018 Changwon K-POP World Festival)은 세계 80여 개국의 국가별 오디션과 국내 전문가들의 최종 심사를 통과한 경연팀이 우승을 겨루는 최종 무대이다.

초청 가수로는 워너원(WannaOne)을 비롯해 에이오에이(AOA)·효린·레드벨벳(Red Velvet)·모모랜드(MOMOLAND)·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