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보살피는 '펫팸족'이 중요한 키워드가 되면서, '펫산업'의 규모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 출입금지인 상점과 숙박시설이 많아,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나 여행을 즐기는 것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면도에 위치한 애견전문펜션 골드독펜션은 “‘반려동물과 함께 찾는 애견전문펜션’으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골드독펜션은 안면해수욕장과 안면암, 백사장항, 안면도자연휴양림, 쥬라기박물관, 꽃지해수욕장, 팜카밀레허브농원 등의 각종 관광지가 가깝게 위치해 있어 주목받는 안면도 애견전문펜션이다.

지난 4월에 신축한 골드독펜션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드넓은 잔디밭이 구성돼 반려견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애견수영장은 드라이룸까지 개별로 마련돼 있어 수영 후 반려견의 털을 말리는 데 유용하다. 객실별 개별테라스에서 바비큐 타임을 가질 수 있으며, 네 개의 독채와 본관에 위치해 있는 네 곳의 숙소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애견카페와 호텔까지 구비 돼 있어 자신의 반려 동물과 추억을 쌓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애견동반펜션 골드독 펜션 측은 "2018년 4월에 신축한 골드독펜션은 반려견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많은 애견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골드독펜션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즐거운 휴식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