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세권, 마운틴 뷰, 상업시설, 기업도시… 토지투자, 부동산분양의 정석으로 호평

- 입주민 편리성·프라이버시·보안성 고루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 조성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주)아이비주택개발에서 ‘서충주 캐슬위너스’라는 대지조성 사업이 완료된 블록형 충주전원주택부지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현장은 충북 충주시 주덕읍 화곡리 부근 일대로써 서충주신도시 입주시민, 지역거주자, 토지분양 투자처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참고할 만하다.

캐슬위너스는 충주기업도시 정 중앙에 위치한 전원주택 용지이다. 하여 초등학교, 중학교가 바로 앞에 위치한 이른바 ‘학세권’이며 충주 지역 발전을 위해 국가에서 도시계획을 발표하고 현재 포스코, 현대 등 각종 대기업에서 용지를 할당받아 분양 완료에 있다.

‘서충주 캐슬위너스’는 추후 대지에 건물 건축 시 건축가가 설계 완료한 타입별 모델을 선택하여 바로 탑재할 수 있도록 건축에 필요한 수도, 가스, 공용도로 등 대지조성사업 준비를 완료했으며 또한 지리적으로 서충주신도시의 중앙에 자리하여 전국 주요도시 2시간 이내, 서울의 경우 1시간 30분대에 자리잡은 사통팔달 지역으로 부동산투자 메리트가 높다.

캐슬위너스의 사업지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교통, 생활, 문화, 교육,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서충주신도시의 중심가에 위치한다. 단지 주변 근린공원 및 호수공원 부지 등이 자리하여 복합 휴식 레저 생활을 즐기기에도 용이하며 평택고속도로와 중부내륙고속도로가 기업도시 외곽에 연결되어 있어 시외로의 연결 또한 자유롭다보니 전국의 부동산투자 및 충주전원주택 토지매매를 기다린 예정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형태의 블록형 용지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취합하여 저밀도 집합주택이나 아파트와 같은 층간소음, 화장실 배수음 등의 문제가 적고 레저시설을 설치해 입주민 커뮤니티 형성이 용이하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방범·방재 등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 주거 형태이다.

부동산분양 마케팅 법인 (주)한빛알앤씨 민경호 대표이사는 “서충주신도시 캐슬위너스는 최근 토지매매 시장의 인기 품목인 주거전용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로 공급되며 대한민국의 혁신도시, 신도시, 기업도시의 지난 지가상승 추이를 보았을 때 높은 확률로 단기 지가상승이 예상된다.”며 “보통 회사보유분 토지분양의 경우 단지 내에서도 알짜배기 위치인 경우가 많아 부동산투자가가 주시할 만 하다.”라고 말했다.

기업도시 또는 혁신도시의 토지의 시세차익을 노린 투자 예정자 뿐 아니라 기업도시 내 들어설 직장인과 상업시설 운영자 등 실수요자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전원주택용지 ‘서충주 캐슬위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방문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