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 이루는 짝사랑꾼을 위한 소란의 신곡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밴드 소란(SORAN)이 14일 오늘 오후 6시, 싱글 ‘잠이 안 와’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 ‘잠이 안 와’는 기존 소란의 노래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늦은 밤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잠 못 드는 모습을 그린 가사를 소란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로 담아내고 있다. 이번 신곡 작업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요한(OFA)이 코러스로 참여했으며, 차트 상위권을 놓치지 않으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폴킴 역시 작업에 도움을 주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소란 신곡 '잠이 안 와' 커버]

소란은 이외에도 최근 싱글 발매로 인기몰이 중인 십센치의 라이브 영상에 깜짝 등장하여 ‘잠이 안 와’를 홍보하는 등, 신곡 발매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들을 공개함으로써 음악 외적으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지난 8일 열렸던 소란의 앵콜 콘서트 ‘Parfait Grande’에서 ‘잠이 안 와’를 무대 위에서 최초로 공개하면서 “나 스스로 생각해도 좋은 노래 같다”라며, “발매 전까지 다른 사람들에게 노래가 너무 좋다며 홍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사진=소란 신곡 '잠이 안 와' 컨셉포토]

방송, 라디오, 공연을 불문하고 모든 방면을 섭렵 중인 소란은 최근 앵콜 콘서트 ‘Parfait Grande’를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마치고, 신곡 발표 이후 ‘조이올팍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다가올 다수 페스티벌에 출연하면서 ‘페스티벌의 제왕’이라는 별칭에 맞게 활발한 공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