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디자인, 기술, 가격 3박자 균형이 완벽한 제품"
지난 13일 현대홈쇼핑 첫 방송 매출 성적 우수

▲ 휴테크 H9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지난 달 29일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선보인 안마의자 H9이 홈쇼핑 첫 데뷔식을 치렀다.휴테크 관계자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구성 덕분에 심야 시간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다”고 말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H9은고품격 디자인 요소와 고사양 기술 모두 갖춘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독보적 매력을 갖췄다. 이러한 요인 덕분에 H9은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도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휴테크 천안아산 직영점에서 H9을 구매했다는 한 고객은, “무엇보다 (마사지볼) 롤러가 부드러우며, 몸 구석구석 세세하게 잘 마사지해서 시원하다. ‘카이’도 좋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H9이) 카이 못지 않게 좋다”며 체험 후기를 휴테크 홈페이지에 남겼다.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 제품군과 견줄 정도로 H9을 직접 체험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에도 탑재된 HBLS 기술 덕분이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바디 레벨링 시스템으로, H9은 정확한 신체 스캔 결과값에 따라 신체의 마사지 부위를 100단계로 나누어 초정밀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력과 더불어, H9의 또 한 가지 매력은 디자인이다. 유려한 곡선과 볼륨감 넘치는 외관디자인으로 ‘우아한 품격’을 제대로 표현해냈다.또한 크림베이지 가죽과 코퍼(copper) 골드숄더라인의 색감 조화도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분위기를 전달한다.H9에는 휴테크프리미엄 안마의자에 공통적으로 장착되는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 시트가 적용됐다.

휴테크 관계자는 “9월 직영점 이벤트를 통해 H9 안마의자 구매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H9 안마의자 관련 자세한 정보는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