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리조트 이용고객에 송편 제공, 황금열쇠 등 경품이벤트 진행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대명리조트는 추석연휴를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민속놀이체험, 동춘서커스공연, 야외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마련했다. 또한 리조트 방문 고객에게 추석맞이 송편증정, 송편비누 만들기 체험, 황금열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워터파크와 식음업장에서는 가격할인과 경품프로모션을 진행해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다.

◆공연이벤트

홍천 비발디파크는 추석연휴를 맞아 9월 23일(일) 저녁 그랜드볼룸에서 90년 전통 대한민국 대표 서커스단 '동춘 서커스'팀의 추석특집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 동춘서커스단 무대는 서커스묘기, 외발자전거타기, 아크로바틱 등의 묘기가 펼쳐진다. 야외 선큰무대에선 9월 22일(토) 박구윤, 29일(토)유리상자가의 가을 愛콘서트를 펼쳐진다. 콘서트 또한 무료공연이다.

 

◆경품이벤트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삼척은 9월 23일(일)부터 25일(화)까지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열쇠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9시부터 오후3시까지 입장객에게 경품응모권을 증정하고 오후4시에 추첨을 통해 1등 황금열쇠 2돈(매일 1명, 총 3명), 2등 휴고스 석식뷔페 2인 식사권(매일 3명, 총 9명), 3등 휴고스 조식뷔페 2인식사권(매일 2명, 총6명), 4등 아쿠아월드 무료권(매일 10명, 총3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쿠아월드를 이용하는 지역주민에게는 9월 22일(토)부터 26일(수)까지 동반인 포함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속초 델피노 리조트 아쿠아월드도 ‘한가위 추억의 뽑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연휴 3일간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입장고객은 입장권 결제 후 바로 현장 경품 뽑기를 할 수 있다. 영수증 금액별로 뽑기 횟수를 제공한다. (3만원 단위 1회) 추첨 경품으로 비치볼, 킥보드, 튜브, 타올, 조끼, 부대시설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거제 마리나 리조트에서는 추석 전날인 9월 23일(일) 입실 고객 대상으로 송편을 증정한다.

 

◆부대시설 할인

천안리조트 오션파크는 할인을 통해 가족간의 추억만들기를 지원한다. 9월 21일(금)부터 9월 30일(금)까지 3대가 함께 워터파크 방문 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6인까지 적용되며 3대 가족관계를 확인 할 수 있는 등본, 가족관계증명서등을 제시해야 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명절 피로가 쌓인 기혼여성들을 위해 ‘엄마를 위한 산삼스파’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혼여성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증빙을 제시하면 스파입장권을 동반 1인까지 50%할인해 준다.

엠블호텔 고양은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식당 쿠치나엠은 9월 17일(월)부터 30일(일)까지 65세 이상 고객에게 50%할인혜택을 제공하고, 9월 21일,22일 /28일,39일(금,토)에 열리는 일라고 와인뷔페에 모녀가 방문 시 포장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가족 체험이벤트

홍천 소노펠리체 단지에서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월 24일(월) 추석 당일 저녁에 소노펠리체 디아만테 홀에서 가족오락관, 더파크호텔 로비에선 가족윷놀이, 소노빌리지 스메랄도 홀에서는 인간윷놀이와 전통놀이 체험이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클래스도 열린다. 9월 24일(월), 25일(화)에 소노펠리체 타워센터에서 초등학생 대상으로 송편 모양 비누 만들기 클래스가 열리고 생활마술교실은 9월 23일(일)부터 25일(화)까지 운영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고 1일전 사전예약해야한다.

쏠비치 삼척에서 9월 22일(토) 부터 25일(화)까지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한다. 콤비네이션 화덕피자 1판을 직접 만들고 시식 또는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 1팀당 1만8천의 체험비로 진행되고 화덕 앞에서 즉석사진 촬영과 유아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 사진제공=대명리조트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