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2(수) ‘HOLD ME NOW’ 음원 공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KT&G 상상마당이 NHN벅스와 함께 진행 중인 <상상커넥트>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로 '짙은'(성용욱)을 선정했다. 그의 신곡 'HOLD ME NOW'는 오는 12일 벅스를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싱어송라이터 '짙은'은 '곁에', '백야', 'December' 등의 곡을 통하여 섬세하고 담백한 가사와 선 굵은 모던록 사운드를 들려주며 대중과 평단 모두의 호평을 받아왔다.

지난해 정규 2집 앨범 'UNI-VERSE'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사진=상상커넥트 vol.3 짙은]

<상상커넥트>는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춘천의 라이브 스튜디오와 벅스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음악을 포함한 문화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를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5월부터 앨범 제작, 음원 유통, 공연 개최, 영상 촬영, 홍보 등 아티스트 창작 활동에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아울러 기존 <상상커넥트>에서 더 나아가, 다방면의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페스티벌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최종 5팀은 오는 10월 13일(토)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아름다운 의암호를 배경으로 개최되는 '2018 상상실현 페스티벌'의 특별 무대 '상상커넥트 스테이지' 출연 기회 및 상금, 그리고 라이브 스튜디오 이용 혜택과 인터뷰 등을 통한 홍보를 지원 받는다.

한편, KT&G 상상마당 춘천은 2014년 개관 이후 라이브 스튜디오와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아트 오브 레코딩>, <이메진 유어 뮤직> 등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티스트의 창작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상상커넥트>는 NHN벅스와 공동으로 신진 예술가들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