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모두의 GOLF VR'을 2019년 발매한다. '모두의 GOLF VR'은 집에서도 쉽게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이다.

'모두의 GOLF VR'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VR 골프 게임으로, 집에서도 골프 코스를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본 타이틀은 '모두의 GOLF' 시리즈 개발사인 Clap Hanz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JAPAN Studio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 프로젝트는 VR 기술을 사용하면 더욱 현실감 있는 골프 게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모두의 GOLF VR'은 VR 기술을 채택하여 시리즈 최초로 게임의 360도 시야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코스의 형태를 판단하고, 바람의 방향을 읽으며 자연스러운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골프 초보자부터 전문 골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

'모두의 GOLF VR'은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와도 호환된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모두의 GOLF VR'의 게임 컨트롤은 지금까지 나온 '모두의 GOLF'와는 약간 다르다. '모두의 GOLF VR'에는 플레이어가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실제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과 같은 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단순한 골프 시뮬레이터가 아닌 누구나 쉽게 샷을 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코스

아름다운 벚꽃이 피어 있는 녹색 빛의 코스가 제공된다. 다른 코스에 대한 정보는 나중에 확인할 수 있다.

 

 ◆캐디

'모두의 GOLF VR'의 캐디는 'Rico'다. 'Rico'는 플레이어에게 그린과 바람 조건 등에 대해 조언해주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이다. 'Rico'와 함께 코스를 누비며 최고의 점수를 획득하자.

▲ 사진제공=SIEK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 게임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