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FIREWALL ZERO HOUR'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8월 28일(화) 44,800원에 발매한다.또한 PS VR용 소프트웨어 'FIREWALL ZERO HOUR'와 PS VR슈팅 컨트롤러가 포함된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 FIREWALL ZERO HOUR번들팩'도 같은 날 89,800원에 발매된다.

'PlayStation®VR슈팅 컨트롤러'는 가상 스코프 아래를 양 손으로 잡도록 한 디자인과 내장된 진동 피드백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총기로 사격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PS VR용 소프트웨어 'FIREWALL ZERO HOUR'는 DUALSHOCK®4무선 컨트롤러를 대응한다.

◆ 'FIREWALL ZERO HOUR' 게임 소개

▲ 사진=SIEK

'FIREWALL ZERO HOUR'에서는 PS VR을 사용하여 4대4온라인 FPS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익명의 고객이 고용한 용병 군인이 되어 기밀 데이터를 얻기 위해 전투의 세계로 들어서게 된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팀 임무의 목표,기밀 데이터의 위치 등의 정보를 제공 받으며,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 공격팀 목표

'방화벽 액세스 포인트'를 찾고 해킹하여 기밀 데이터에 액세스한다.

• 방어팀 목표

'방화벽 액세스 포인트'가 공격 측에 의해 해킹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최신 장비와 팀 조정 기능을 사용하여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다.승리한 팀은 경험치와 함께 게임 내 대금을 얻게 된다. 이렇게 얻은 경험치와 게임 내 대금을 사용하여 새 용병 캐릭터,무기 및 장비를 잠금 해제하고 구매할 수 있다.

※ 모든 게임 모드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멀티 플레이 모드는 PlayStation®Plus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