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마녀의 사랑'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종영까지 단 2회 남은 '마녀의 사랑'의 현장 비하인드가 대 방출됐다. 유쾌한 현장 분위기 속 윤소희-현우-이홍빈-김영옥-고수희의 웃음꽃 만개한 모습이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게 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현우의 닮은꼴 눈웃음이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유쾌하게 한다. 리허설 중에도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만으로 극 중 시청자들의 잠자던 연애세포를 깨웠던 초홍-성태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대한 이유를 엿보게 한다.

특히 윤소희의 상큼 발랄한 미소가 시선을 강탈한다. 보기만해도 행복지수가 높아지는 윤소희의 러블리 매력이 극 중 그녀가 맡은 '국밥 배달 마녀' 초홍의 모습과 쏙 빼닮아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현우는 극 중 츤데레 까칠남 성태와 달리 실제로는 멍뭉미 가득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또한 초홍을 향한 지고지순 순애보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이홍빈의 시원한 미소가 무더위까지 싹 날려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윤소희와 함께 '국밥 마녀 3인방'으로 활약했던 김영옥-고수희는 대본을 함께 나눠보고 있는데 입을 쭉 내밀며 연기 합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매회 맛깔나는 연기와 쫀쫀한 대사를 찰떡같이 선보였던 두 사람의 찰떡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마녀의 사랑' 제작진은 "그 동안 '마녀의 사랑'에 보내주신 애청자분들의 큰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좋은 마무리를 위해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끝까지 의기투합해 촬영에 임했다. 마지막까지 유쾌하고 설렘 가득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 2회 남긴 MBN '마녀의 사랑'은 오는 29일(수) 밤 11시 1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