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출연 화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매력적인 목소리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이 오는 22일 미니앨범 <how long can we go?>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좋겠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로봇 레코드는 이요한(OFA)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좋겠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이요한(OFA) '좋겠어' 티저]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 '김연정'이 출연하여 티저 공개와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았고, 신인배우 '류인호'가 함께 호흡을 맞춰 설렘 가득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공개 이후 타이틀곡 '좋겠어'와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좋겠어'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기분 좋은 떨림과 설렘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마치 가사가 녹아든 느낌의 담백한 기타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요한(OFA)은 지난 7월,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눈부셔'를 발매, '감각적인 음악이다'라는 호평을 받으며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요한(OFA)의 미니앨범 <how long can we go?>는 22일 수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