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테크 코스트코 로드쇼]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오늘부터 오는 2일까지 약 2주 간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휴테크는 이번 이벤트에서 인기 제품인 안마의자 카이, SQ9, 루씨르와 듀얼웨이브 발마사지를 전시한다.

안마의자 카이는 휴테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인체 요추 라인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이퍼S 프레임과, 손으로 누르는 듯한 마사지감을 실현하는 고탄성 마사지볼, 107개의 에어셀 등이 장착된 안마의자다.

안마의자 루씨르는 남성과 여성 별 신체 차이를 반영한 ‘간편모드’ 자동프로그램이 있어 집중 마사지가 필요한 신체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남성 간편안마는 목과 어깨, 허리 위주의 강력한 마사지를, 여성 간편안마는 등과 허리, 엉덩이 위주의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발마사지 듀얼웨이브는 메탈그레이 컬러의 하이그로시 소재로 표현한 미래지향적인 외관에 딥 브라운의 가죽이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의 균형감을 잡았다. 또한 ‘2 in 1’ 접이식 구조로 되어 있어, 접은 상태에서는 발바닥 공기압 및 롤링 마사지, 진동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폈을 때는 종아리의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로드쇼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번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고객센터로 문의 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