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PlayStation®4 Pro FIFA 19 번들팩'을 2018년 9월 28일(금) 538,000원에 발매한다. 해당 번들에는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 본체(제트 블랙 또는글레이셔 화이트, HDD: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3개월 이용권, 스페셜 다운로드콘텐츠가 포함된 PlayStation®4(이하 PS4™)용 'FIFA 19 Champions Edition'(디스크 버전)이 포함된다.해당 상품은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사진제공=SIEK

Frostbite™*를 기반으로 하는 'EA SPORTS™ FIFA 19'는 경기장 안팎에서 챔피언의 플레이 경험을 유저에게 제공한다. 권위있는 UEFA 챔피언스 리그를 중심으로 한 'FIFA 19'는 향상된 게임 플레이 툴을 제공하여 유저가 매 순간 최고의 방법으로 경기를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FIFA 19'에는 Alex Hunter의 극적인 피날레를 확인할 수 있는 The Journey: Champions*와 항상 인기 있는FIFA Ultimate Team™의 신규 모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번들팩에는 FIFA 19 Ultimate Team 스쿼드강화를 위한스페셜콘텐츠가 다음과 같이제공된다.

◆FUT 레어 골드 선수 팩

◆​FUT 5경기용ICON 임대 아이템 3개

또한 FIFA 19 Champions Edition에는다음과 같은추가콘텐츠가포함된다.

◆점보 프리미엄 골드 팩 최대 20개

◆​UEFA 챔피언스 리그 골드 선수 선정
◆​Neymar 7경기 FUT 임대 아이템

◆​Cristiano Ronaldo 7경기 FUT 임대 아이템
◆​FIFA 사운드트랙 아티스트가 디자인한스페셜에디션 FUT 키트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