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천역 광장에서 ‘제3회 세계 비보이 대회’ 개최

 

(서울=국제뉴스)하명남 기자 = 2018년 8월 14일 비보이팀 진조크루가 비보이 랭킹즈 사이트에 팀 부문, 개인부문(진조크루 소속 비보이 윙(Wing)) 모두 세계 1위에 랭크되었다.

비보이랭킹즈 (https://bboyrankingz.com) 사이트는 전 세계 상위 233팀, 개인부분 상위 435명을 대상으로 대회 성적을 점수로 환산하여 랭킹을 정하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이다.

진조크루 김헌준 단장은 "바쁜 일정 속에 서도 실력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저희 스스로에게도 기분 좋은 보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울러 저희 진조크루는 이제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18 BBIC KOREA WORLD FINAL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라며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LA, 알래스카, 시애틀, 시카고, 일본 등에서 해외 초청공연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진조크루는 현재 유일한 비보이 세계 메이저 대회 그랜드슬램 달성 팀으로 부천시 주최로 부천역 마루광장에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3회 세계 비보이 대회 '2018 BBIC KOREA WORLD FINAL'을 주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