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대표: 안도 테츠야)는 일본 팔콤 감수 하에 SIEJA의 협력을 받아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 시리즈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 사진제공=SIEK

먼저, 2014년 PlayStation®3(이하 PS3™)와 PlayStation®Vita(PS Vita)용 소프트웨어로 출시한 스토리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과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를 4K리마스터링하고 저장 데이터 연동 대응 및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PS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및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 Kai -The Erebonian Civil War-'를 2018년 8월 17일(금)에 발매한다.더불어, 속편인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와 '섬의 궤적' 시리즈의 마지막 장인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의 발매일 등의 세부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초회 생산 한정판 소개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의 초회 생산 한정판은 주인공 린 슈바르처가 소속된 토르즈 사관학교 특과 클래스 'Ⅶ반'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슬리브 재킷이,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 Kai -The Erebonian Civil War-'의 초회 생산 한정판은 격동의 시대를 맞게 되는 스토리의 무대,에레보니아 제국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슬리브 재킷이 각각 수량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PlayStation®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7월 12일(목)부터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과 '영웅전설 섬의 궤적Ⅱ'를 모티브로 제작된, BGM이 포함된 오리지널 PS4™ 테마와 등장 캐릭터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한 아바타 세트가 제공된다.

▲ 게임 소개

- 60fps, 4K대응, BGM 고음질화와 함께 새로운 기능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시리즈는 프레임 레이트 60fps및 고화질 4K 대응, 게임 내 BGM고음질화 등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섬의 궤적' 및 '섬의 궤적 Ⅱ'의 스토리를 가볍게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부터 천천히 하나하나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속 스킵 모드'를 추가 기능으로 탑재하였다.버튼 하나로 이벤트와 필드를 2배속으로 스킵 가능하며,전투는 4배속으로 스킵할 수 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통하여 전작보다 훨씬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 의상,아이템 및 액세서리 세트 등 수많은 DLC를 수록!

PS3™ 및 PS Vita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에서 판매된 각 캐릭터의 사복 의상 및 각종 아이템,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액세서리 세트 등 총 40종류 이상의 DLC콘텐츠를 수록하였다. 또한, PS3™ 및 PS Vita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에서 판매된 총 100종류 이상의 DLC콘텐츠도 수록하였다. 모든 DLC 콘텐츠는 게임 시작부터 적용 가능하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및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의 저장 데이터 연동 대응!

PS3™ 및 PS Vita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불러와 '게임 내 의상', '인연 행동 포인트 MAX', '30만 미라 소지' 등 저장 데이터 연동 시 사용 가능한 특전 요소를 획득한 후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또한, 불러온 저장 데이터의 스토리를 이어서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 및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 Kai -The Erebonian Civil War- '를 즐길 수 있다.

'섬의 궤적' 시리즈는 치밀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 전개로 남녀를 불문하고 아시아를 비롯한 일본,유럽 및 미국의 게임 유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시리즈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스토리 RPG게임이다. 처음 '궤적' 시리즈에 입문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토르즈 사관학교 특과 클래스 'Ⅶ반'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즐기고 싶은 유저 모두,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 및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 Kai -The Erebonian Civil War-'를 통해 새로워진 '섬의 궤적' 시리즈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