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2018년 후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갤럭시노트9이 공개된 후 소비자 반응이 매우 뜨겁다. 역대 최고의 스펙과 새로운 기능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고 여기에 사은품 경쟁까지 더해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은 8/13~20일까지 진행되며 개통진행은 21일부터 시작된다. 삼성전자 프로모션으로는 기어아이콘X, AKG헤드셋, 무선충전듀오&배터리팩 등이 제공되고 추가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보고사버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더욱 강화하였다고 알렸다. 내용에 따르면 SKT, KT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후 실개통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첨식이 아니라 100% 지급이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고 혜택이 크다. 삼성전자 프로모션과는 별개로 진행되며 후기 작성시 지급되는 이벤트 사은품까지 포함하면 1석3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특히 KT의 경우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고객들에게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기어아이콘X 2018, 정품 에어팟, 기어핏2프로 등 고가의 사은품을 전원 지급한다. 대부분의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에서 번호이동에만 한정지급하는 것을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대상을 더욱 확대하여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노트9 출시에 따라 기존 갤럭시 시리즈 전 모델의 혜택도 더욱 강화되었다. 갤럭시노트8은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어 50% 가격 할인에 노트북, 갤럭시탭8.0,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S9 30만원대·갤럭시S8 10만원대·LG V30 10만원대·LG G7 20만원대 등 최신스마트폰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팟특가도 진행 중이다.

갤럭시A6·진·겔럭시 J5·J7·LG Q6·G6 등 가격 대비 스펙이 좋은 기종은 할부원금 0원,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가성비가 뛰어나 학생폰, 효도폰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외에도 아이폰X·8·7·플러스·레드 구입시 정품 에어팟 100% 지급, 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시작됨에 따라 스펙, 가격, 사은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전보다 좋은 프리미엄 사은품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전예약의 경우 재고이슈가 가장 문제이지만 다수의 대리점과 협의를 통해 충분한 재고가 확보해 놓은 상황이라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라며, "고객이 기기를 수령한 후 개통을 진행하는 후개통 방식을 통해 전화가 끊어지는 불편함은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AIT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