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영웅 캐릭터들의 생성 제한을 해제하는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는 ‘메르세데스’, ‘아란’, ‘팬텀’, ‘에반’, ‘루미너스’ 등 그 동안 ‘메이플스토리’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다섯 영웅 캐릭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각 영웅들과 노바 직업군들은 140레벨이 되면 새롭게 추가된 ‘하이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기존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고 새로운 스킬을 사용하여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다섯 영웅을 생성 후 1차 전직에 성공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훈장’을 제공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물고기, 열매, 화석을 모아 박물관을 모두 채우면 고급 주문서, 마스터리북, 레시피를 제공하는 메이플 박물왕 이벤트를 9월 6일까지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여름방학 내내 많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섯 영웅들과 함께 화려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영웅들의 귀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