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피부만큼이나 여성들이 관리가 필요한 Y존케어를 위해 만들어진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시크릿버진의 ‘프리미엄 어드밴스드 모이스처 시크릿 에센스’가 C`TIME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를 통해 소개됐다.

뷰티끌레르는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까지 최정원, 도희, 소희 등의 MC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면서 알찬 뷰티 정보들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된 프로듀스101소희 편에서는 여성들 질환인 질염 및 갱년기 여성들의 고민을 공유하면서 Y존케어에 효과적인 여성청결제 시크릿버진 에센스를 소개하였다.

방송을 탄 ‘시크릿버진 Y존에센스’의 경우 쑥 추출물과 석류추출물, 스피루리나추출물, 엘-아르기닌 등의 성분이 함유된 자연유래 성분의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더불어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안전성을 입증 받은 여성세정제다.

아울러 고농축 식물 성분 함유로 청결과 보습관리에 도움을 주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타입의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성들의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여성청결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은지, 약산성의 pH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제품인지 등을 고려하여 여성청결제를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며 “시크릿버진에센스는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에센스타입의 여성세정제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시크릿버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시크릿버진의 모든 제품은 시크릿버진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