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신예 배다빈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과감한 숏커트로색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한 배다빈이 새 프로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 제공 = SM C&C]

프로필 사진 속 배다빈은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청초한 분위기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와 블랙스커트,그리고 화려한액세서리를 더해 성숙미를선보이고 있다.뿐만 아니라캐주얼한슈트 역시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털털한눈빛으로보이쉬한 느낌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최근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는 싱그러움을 담은 청춘 감성을 연기하는가 하면,KBS2 '추리의 여왕' 속 '김한나'로 분해안정적이면서도 현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는 신예로 떠오른 것.

이처럼 신선한 마스크와 다채로운 매력으로다양한 활동을 펼친 배다빈이이번에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또 한번 안방극장에 출격을 앞두고 있다.특히책임감 강한 과대'권윤별'역을 맡아 소년미 넘치는 톰보이 캐릭터로 변신할 것을 예고,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인 신예 배다빈이이번 드라마를 통해어떤 연기와 스타일링으로캐릭터를 완성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