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갤럭시노트9과 신형 아이폰의 출시일이 점점 가까워 지고 있다. 무더운 날씨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기존 제품에 대한 혜택이 점점 늘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휴대폰 공동구매 카페인 '보고사버스폰' 에서는 아이폰9·아이폰X플러스 출시 전 아이폰 시리즈 전모델에 대해 가격 인하 및 사은품 혜택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아이폰X·8·7·플러스·레드 등 최신스마트폰에 대해서는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전원 증정한다. 번호이동에만 한정 지급하던 것을 범위를 확대하여 신규가입, 기기변경에도 동일하게 적용하였다. 2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사은품으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품 에어팟은 얼마 전까지 품귀현상이 있을 정도로 재고 수급에 어려움이 있었던 제품이지만,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재고를 미리 확보해두어 기기와 같이 발송 중이다.

아이폰SE·6S·6는 최근 출고가 인하와 가격 할인를 통해 할부원금 없는 가격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펙이 뛰어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은 필수이다.

갤럭시 및 LG 전 제품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하여 진행 중이다. 갤럭시S9 30만원대·LG G7 20만원대·갤럭시S8 10만원대·갤럭시A8 스타 6만원대 공구로 최대 70% 가격을 인하하고 갤럭시노트8·LG V30 구입시에는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8.0,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기어핏2프로, 노트북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하였다.

가격 대비 스펙이 좋은 모델로 알려진 갤럭시A6·J7·J5·2017·겔럭시진·LG G6·Q6는 100% 할인을 적용하여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부담이 없어 효도폰, 학생폰으로 적합하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후 실제 구매 후기를 간단한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업체 담당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가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과 파격적인 혜택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또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의 제약이 없고 고객이 기기를 받은 후 개통진행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KAIT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