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갤럭시노트9 출시일 및 사전예약이 가까워지면서 가격, 스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해외 보도에 의하면 당초 예상과는 달리 기본 128G와 512G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갤럭시노트8와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 에서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알림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8월 14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빠른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순차적으로 재고가 배정되는만큼 남들보다 한발 앞서 받아 볼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실개통시 제공되는 혜택도 역대 최고 수준이다. 삼성전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은 물론 추가적으로 시중가 20만원 상당의 기어아이콘X, 애플 에어팟, 갤럭시탭8.0, 하만카돈 스피커 등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첨 방식이 아닌 100% 지급이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기존 제품 재고소진 행사도 진행한다. 갤럭시S9·S8·플러스·노트8·LG G7·V30 등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을 대폭 낮추고 사은품 혜택을 추가하였다. 갤럭시S9-30만원대·갤럭시S8-10만원대·LG G7-20만원대 등 최대 7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가입유형에 따라 정품 에어팟, 기어아이콘X, 노트북, 기어핏2프로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갤럭시 A6·J7·J5·2017·겔럭시 진·LG G6·Q6 등 가격 대비 스펙이 뛰어난 모델들은 현재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혜택도 강화하였다. 아이폰X·8·7·플러스·레드 구입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전원 증정한다.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신청당일 기기와 같이 발송되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폰6S·6·SE는 가격인하를 통해 할부원금 없는 가격 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부담을 확 낮춰 학생폰, 효도폰으로 적합하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갤럭시노트9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사전예약 등의 문의가 늘고 있다.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님들의 반응이 좋아 더욱 힘이 난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가격와 사은품으로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후기 작성시 100% 후기사은품 증정', '선발송 후개통', '미개통 새제품', '요금제 자유' 등을 기본원칙으로 안심구매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AIT 온라인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