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조직위원장 김인배)'과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가 약 1000명의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 3시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1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은 정ㆍ관ㆍ재계ㆍ연예계ㆍ스포츠계ㆍ문화예술계ㆍ기업ㆍ개인 등 각분야에서 국제관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 열렸다.

시상식에 앞서 각국 대사들과 한국모델들이 함께한 멋진 궁중한복 패션쇼는 많은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2부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에서는 본선진출자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자기소개와 캐주얼 워킹쇼, 드레스 패션쇼와 연예인 공연, 머슬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미스 퀸 수상자는 세계대회 개최지인 인도네시아 바탐에서 9월 3일~10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참가하게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절단으로 전세계에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알리고 국익창출을 위해 세계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왕관 수상자

▲미스퀸-지수연, 진-박지은, 선-홍정은, 미-김수진

▲미즈퀸-조세리, 진-김선미, 선-박은정, 미-박성은

▲미시즈 선-허미숙, 미-민지영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