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 청송군의 도시브랜드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이 지난 19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윤경희 청송군수가 수상 후 기념촬영한 모습(제공=청송군)

(청송=국제뉴스) 이기만 기자 = 청송군의 도시브랜드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이 지난 19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제12회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표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기업 및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국내 시장에 건강한 브랜드를 보급해 국가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자 실시되는 행사이다.

청송군은 지난 2008년 군이 갖고 있는 최고의 자산인 천혜의 자연 자원을 바탕으로 청송을 대표하는 '청정자연'과 '한국의 명품 휴양도시'라는 주제를 입혀 단순히 바라보는 자연을 넘어 청송에서 다양한 기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는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이라는 도시브랜드를 개발했다.

이후 브랜드 슬로건의 홍보 효과와 더불어 상주~영덕 고속도로 개통, 국제슬로시티 재인증,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등재, 대명리조트청송 개장등의 효과로 연간 45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체류형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청송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켜 잘사는 청송, 살만한 청송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번 여름에는 가족과 함께 청송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