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와 함께 레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문화타운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국내 수제맥주 No.1 브랜드인 세븐브로이맥주(주)는 맥주 매니아와 지역 주민이 하나되는 맥주 축제 <제1회 세븐비어페스트>를 개최한다.

▲ [사진='제1회 세븐비어페스트' 포스터]

이 행사에는 음반 제작과,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을 기획, 연출해온 <루비레코드>와 국내최초의 여행전문 팟캐스트로서 팟빵 및 아이튠즈 해당부문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탁PD의 여행수다>가 함께한다.

맥주와 캠핑을 사랑하는 가족단위 여행자들을 공장 안뜰에 초청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수제맥주와 함께 홍대 인디밴드의 공연 및 DJ파티, 캠프파이어 등을 즐길 계획이다. 또한 공연 후에는 해당 컨텐츠를 팟캐스트로 편집 및 업로드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위트있고 서정적인 노랫말을 중심으로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강백수밴드와, 블루스를 기반으로 때로는 시대를 때로는 우리의 내면을 소재로 곡을 만드는 실력파 밴드 블루다이아, 그리고 톡톡 쏘는 콜라같은 매력을 지닌 열정적인 서아프리카 만뎅음악 밴드 젬베콜라가 참여할 예정이다.

추최사인 세븐브로이맥주(주)는 추후 지자체와 협조하여, <세븐비어페스트>를 명실공히 양평의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육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