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김해시)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재)김해시복지재단은 8월 11일까지'제4회 사회복지 정책 및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아동·청소년, 여성, 장애인, 노인 등 사회복지 전반에 대한 '정책제안' 과 '프로그램'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전은 지역주민, 대학생,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부문으로 나누어 접수한다.

우수작은 필요성,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구술심사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은 3개 분야에 대해 최우수 1건, 우수 각 1건, 장려 각 1건으로 총 10건을 선정할 예정이며 총 상금은 150만원으로 김해시복지재단 이사장상과 함께 수여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7월 16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며 지역 복지발전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개인, 팀 구성 가능)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김해시복지재단 홈페이지 해당 공고 내 서식 작성 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복지재단 허만원 사무국장은 "이번 공모전은 우수작에 대한 시상 외에도 바로 실현가능한 프로그램을 선별해 사업비 지원 등을 통해 직접 실시함으로써 지역의 시민복지증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