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은 쿠스코 우루밤바 일대에 위치한 '스카이 롯지 어드벤처 스위트(Skylodge Adventure Suites, 이하 스카이 롯지)'가 새로운 점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스카이 롯지는 전 세계 여행애호가들 사이에서 일명 절벽 호텔로 불리며, 최근 쿠스코 대표 명물로 자리잡았다. 지금까지 이 호텔은 투숙객 대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해왔다.

하지만 점심 서비스를 시작하며, 비투숙객 또한 절벽 호텔에서의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서비스 이용객은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코스까지 페루비안 퀴진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으며, 스카이 롯지가 제공하는 왕복 교통편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용 희망객들은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짚라인과 가벼운 암벽등반 중 하나인 비아 페라타(Via Ferrata)를 이용해 레스토랑에 당도할 수 있다.

점심 식사만 이용하더라도, 등반 및 하산 소요 시간을 고려해 하루 정도의 충분한 시간을 비워두는 것이 좋다. 이 서비스는 한 번에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한편, 2013년 6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이색호텔 '스카이롯지 어드벤처 스위트'는 대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쿠스코, 그리고 그 곳에서도 손꼽히는 절경을 자랑하는 우루밤바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츄라 바이브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