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정춘숙의원실)정춘숙 의원 용인병 지역위원장 출마

정춘숙 국회의원, 용인 병(수지) 지역위원장 출마!

- 인구 100만 도시 용인, 난개발과 교통, 교육 문제로 신음하는 용인 병 지역…

-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의원, 힘 있고 능력 있는 현역 여당 국회의원으로서 오랜 시간 방치되어 온 용인 병 지역 현안의 해결사로 나서!!

- 정춘숙 의원, "14년 째 보수정당에 빼앗긴 용인 병,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만들어 낼 것"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의원(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여성가족위원회 간사)이 더불어민주당 용인 병(용인 수지구 풍덕천1~2동, 신봉동, 동천동, 상현1~2동, 성복동) 지역위원장 경선 출마를 선언했다.

용인 병 선거구는 현재 4선의 자유한국당 한선교 의원의 지역구이며, 더불어민주당의 열세지역으로 꼽히는 지역구이다.

지난 16일, 정춘숙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적으로 용인 병 지역위원장 경선에 출마했음을 알리며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정춘숙 의원이 지역위원장 경선 출마를 선언한 용인 병 지역은 난개발과 교통 문제, 교육 문제 등으로 오랜 시간 시민들이 고통 받아온 지역이다.

정춘숙 의원은 입법권과 예산권을 가진 현역 국회의원이자 여당 의원으로서 용인 병 지역의 현안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당찬 의지를 밝혔다.

또한 지난 14년 간 자유한국당에 외면 받아온 용인 병 지역주민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의 고통에 공감하며, 더불어민주당이 빼앗긴 용인 병 지역의 명예와 자존심을 되찾아오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정춘숙 의원은 "오랜 시간 정체되어온 용인 병 지역의 정치를 바꿔야만 하는 시점이 되었다. 14년 간 자유한국당에 뺏긴 용인 병 지역을 반드시 탈환하여 더불어민주당의 승리, 나아가 용인 병 지역주민의 승리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히며, "당원 동지 여러분께 부끄럽지 않은 지역위원장이자, 용인 병 지역 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이끌어 낼 힘 있고 능력 있는 지역위원장이 될 것을 당원 여러분과 지역주민께 약속드린다. 당원 동지 여러분이 더불어민주당의 자랑이듯, 저 정춘숙이 당원 여러분의 자랑이 될 수 있는 지역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린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춘숙 의원은 20여 년 간 한국여성의전화 상임대표 등 시민단체에서 활동하다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위원회에 영입되어 제20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으로 국회에 입성하였다. 2년 간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2년 연속 헌정대상을 수상하고 더불어민주당, 법률 소비자연맹, 경실련 등으로부터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의원 용인 병 지역위원장 경선 출마 선언문 전문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용인병(수지구) 지역위원장에 출마한 국회보건복지위외 여성가족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춘숙 국회의원입니다.

 

20여년간 시민단체 활동가로 일하다 민주당에 인재영입위원회에 영입되어 20대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정의로운 사회! 상식이 통하는 공정한 나라를 만들어가자는 당의 제안을 받고 정치에 입문했습니다.

2년 여 의정활동기간 동안 2년 연속 헌정대상을 수상하고,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제 당원동지 여러분과 수지정치를 바꾸기 위해 나섰습니다.

 

-이기는 민주당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한선교에 빼앗긴 민주당원의 명예, 시민의 자존심을 찾겠습니다.

 

-당원동지여러분께 부끄럽지 않은 지역위원장이 되겠습니다.

당원동지들이 민주당의 자랑이듯, 당원들의 자랑이되는 지역위원장이 되겠습니다.

 

이기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수지에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정춘숙이 14년간 자유한국당에게 뺏긴 용인 수지를 찾아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수지 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하는 힘 있고 능력 있는 정춘숙이 수지의 지역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정춘숙 올림.

 

· 제20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 제20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 제20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 제20대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간사

· 제19대 문재인 대통령선거 중앙선대위 종합상황본부 단장(전)

·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원회 위원장

· 한국여성의전화 상임대표(전)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