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최근 직장인 사이에 인터넷투잡 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fxeve 투자(윤태관 대표∙이상헌 대표)가 투잡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fxeve 투자는 회원유치 시스템이 아닌 투자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접근하기 쉽다는 게 장점이다. 기존 회원유치 방식의 인터넷투잡은 초기비용이 필요하거나, 회원을 유치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된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었다.

하지만 fxeve 투자는 외환계좌에 대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다음 그래프에 대한 예측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또한 플랫폼이 별도로 제공되므로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인터넷투잡의 특성상 장소와 시간에 제한을 받지 않으므로 직장인들도 손쉽게 부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fxeve 투자는 인기를 모으고 있다.

회원 가입 시 주어지는 연습머니를 이용하면 미리 fxeve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어느 정도 시스템을 익힌 후 투자를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입출금 딜레이도 없어 어느 정도 수익이 생기면 출금을 하는 재미를 느끼게 된다. 또한 문제 없이 당일 처리가 이루어지므로 신뢰할 수 있다.

fxeve 투자 총판대표인 윤태관 대표와 이상헌 대표는 "기존 인터넷투잡은 회원유치 방식이어서 불편함이 많았다"며 "fxeve 투자는 외환계좌에 대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다음 그래프에 대한 예측을 하는 것, 두 가지만 알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fxeve 투자의 윤태관 대표와 이상헌 대표는 "바쁜직장인이나 소규모투잡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fxeve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