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의 한국지사인 한국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와이덱스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는 ‘2018 하반기 패밀리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와이덱스보청기는 1956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어 60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이다.

지난주 토요일인 7월 14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 머신러닝과 청각기술의 미래 특강 △ 와이덱스 하반기 신제품 출시 안내 △ 하반기 비즈니스 정책 업데이트 순으로 진행됐다.

와이덱스보청기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는 REAL LIFE HEARING 이라는 목표로 난청인들이 일상 생활에서 보청기 착용시에도 정상인처럼 자연스럽게 청취가 가능하도록 모든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며 “이번달 출시 예정인 충전식 보청기와 청취환경 학습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에 맞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 머신러닝 보청기를 하반기 중에 출시 예정으로 보청기 착용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와이덱스만의 경쟁력을 꾸준히 갖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많은 난청인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70 여곳으로 지점을 확대해 전문적인 청각서비스 제공하며 최신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 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에서 청력 평가부터 난청 상담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 위치 및 정보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