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아이폰9·아이폰9 플러스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아이폰X·아이폰SE 생산이 곧 중단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차세대 아이폰 개발, 생산에 집중하기 위함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정식 사전등록업체 '보고사 버스폰'카페 에서는 아이폰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해 가격 할인 및 구매 혜택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폰 X·8·7·플러스·레드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준을 확대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등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정품 에어팟을 전원 지급하고 있다. 최근 재고 이슈로 구하기 어려운 에어팟을 미리 확보해서 사은품과 같이 발송 중이라 믿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 6S·6·SE 에 대해서는 가격 할인 혜택을 추가하였다. 부담없는 가격,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출고 가격 인하, 공시지원금 상승에 추가 지원까지 더해져 현금완납 공짜폰으로 진행 중이다. 가격 대비 스펙이 뛰어나 학생폰, 효도폰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안드로이드 OS 제품에 대한 구입혜택도 강화하였다. 갤럭시S9 30만원대·갤럭시S8 10만원대·LG G7 20만원대 등 최신 스마트폰에 대해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 중이며, 갤럭시 A7·A6·A5·J7·J5·2017·갤럭시진·LG G6·Q6 는 가성비 좋은 모델은 현금완납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펙이 좋은 많은 제품이 공짜폰으로 풀려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의 가장 큰 문제점인 전화가 끊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령 후 개통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업무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있다는 분들의 의견을 적극반영한 결과이다. 또한 대다수의 사은품을 미리 확보하여 기기와 같이 발송 중이다. 일부 제품을 빼고는 같이 받을 수 있어 신뢰도가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수령 수 구매 후기 작성 시 후기 사은품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감사의 의미로 100% 지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